'정승제 하숙집'에 대한민국 대표 역사 스토리텔러 설민석이 깜짝 등판한다.
오는 21일(수) 저녁 8시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 9회에서는 설민석이 하숙집을 깜짝 방문하는가 하면, 사상 최고령 하숙생이 입소해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를 당황케 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앞서 '하숙집 사장님' 정승제는 절친한 지인과 전화 통화를 하며 "시간 되면 한 번 와 달라"고 누군가를 초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던 터. 이날 하숙집에 모습을 드러낸 이는 바로 '스타 역사 강사' 설민석이다. 그는 "저녁 한 끼 하러 왔다"며 하숙생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하숙생들을 위한 맞춤 인생 강의까지 선사한다. 그의 명강의에 하숙생들은 눈물을 쏟고, 급기야 정형돈은 "차라리 '설민석 하숙집'을 만들 걸 그랬다"며 찐 감동해 정승제를 폭소케 한다.
설민석이 떠나자, 조용한 하숙집에 전화벨이 울린다. 이번엔 '17세 최연소 하숙생'이 입소한다고 해 '하숙집 운영진'들을 분주하게 만든다. 뉴 하숙생들의 풋풋한 등장에 핑크빛 기류가 형성되고, 정형돈은 "너희 지금 눈 마주쳤다"며 놀려 웃음을 안긴다. 그러던 중, '최고령 하숙생'이 방문해 2차 충격을 선사한다. 정승제는 "혹시 '연기자'시냐?"라며 새 하숙생의 정체를 의심하는데, 해당 하숙생은 "저 '학생'이다. 학생!"이라고 억울해한다.
과연 새 하숙생들의 정체가 무엇인지, 그리고 하숙생들을 위해 인생 강의를 선보인 설민석의 활약상은 21일(수) 저녁 8시 방송되는 E채널 '정승제 하숙집'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E채널 '정승제 하숙집']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단독보도] 모아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