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코미디언 김민수, '피식대학' 인기 코너 '민수롭다'서 톱스타 미남 배우 역 진행력 입증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코미디언 김민수, '피식대학' 인기 코너 '민수롭다'서 톱스타 미남 배우 역 진행력 입증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코미디언 김민수가 '민수롭다' 콘텐츠로 탁월한 진행 실력을 선보이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인기 간판 코너로 떠오른 '민수롭다'는 코미디언 김민수가 '톱스타 미남배우 김민수'라는 캐릭터로 등장해, 출연자 전원이 톱 배우라는 설정 아래 호흡하는 콩트형 콘텐츠다.

김민수는 톱스타 미남 배우라는 세계관의 중심에서 게스트를 초대해 콩트를 이어가고, 상대의 캐릭터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안정적인 진행 능력으로 웃음의 완성도를 책임지고 있다.

'민수롭다' 콘텐츠의 신선한 설정으로 인해 그동안 이용주, 박세미, 나선욱, 김원훈, 엄지윤, 이선민, 이창호, 이수지, 랄랄, 유세윤, 김해준, 강유미, 조진세, 곽범, 홍현희, 임우일, 조혜련 등 다수의 대세 코미디언들이 대거 출연해 설정에 몰입하는 집중력과 함께 녹아드는 호흡으로 웃음을 완성했다.

여기에 카더가든, 고수, 고준희, 강하늘, 김영광, 다이나믹 듀오 등 가수와 배우들도 연달아 출연하는 등 분야와 장르를 넘나드는 화제의 스타들이 '민수롭다' 세계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대중에게 이색 볼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김민수는 콘텐츠 속 설정을 현실로 확장해 팬미팅 '민수만, 나'를 개최하고 관객들과 만나 실제 팬미팅을 진행했으며, '제1회 김민수 어워즈'까지 기획하고 MC를 맡는 등 그간 등장한 인물들과 함께 연말을 마무리하는 시상식 콘텐츠로 눈길을 끌었다. 이는 잘 만들어낸 하나의 온라인 콘텐츠가 오프라인 무대로도 인기가 이어지며 채널의 기획력과 대중의 선호도를 동시 증명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한편, 김민수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들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미디언 김민수, '피식대학' 인기 코너 '민수롭다'서 톱스타 미남 배우 역 진행력 입증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