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세븐일레븐, 후덕죽 이어 '윤주모' 셰프와 협업…간편식 선봬

뉴스1 윤수희 기자
원문보기

세븐일레븐, 후덕죽 이어 '윤주모' 셰프와 협업…간편식 선봬

서울맑음 / -3.9 °

윤나라 셰프와 삼각김밥, 샌드위치 등 푸드간편식 출시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세븐일레븐은 최근 화제가 된 요리경연 프로그램에서 높은 순위권까지 진입한 후덕죽 셰프에 이어 윤나라 셰프와 내달 3일부터 푸드간편식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윤나라 셰프는 서울 해방촌에서 식당 '윤주당'을 운영하며 경영 프로그램에선 '윤주모'로 불렸다.

2020년에는 대한민국 명주대상 소주부문 금상을 수상했으며, 지난해에는 전통주 제조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윤주당의 사계절 막걸리 레시피' 책을 집필하기도 했다.

세븐일레븐이 윤주모 윤나라 셰프와 함께 선보이는 푸드 간편식은 △윤주모촉촉갈비무생채삼각김밥 △윤주모촉촉갈비맛토스트 △윤주모매콤갈비맛쌈버거 총 3종이다.

윤주모촉촉갈비무생채삼각김밥은 달짝지근한 갈비에 윤주모표 무생채가 곁들여져 궁합이 좋은 한 끼 식사를 완성했다.

윤주모촉촉갈비맛토스트는 윤주모의 비법 레시피가 적용된 달달한 돼지갈비에 아삭한 양배추 샐러드가 토핑된 샌드위치다.


윤주모매콤갈비맛쌈버거는 현재 SNS에서 바이럴되고 있는 윤주모 쌈장 레시피를 갈비맛 버거에 적용한 상품으로 매콤한 청양고추와 로메인까지 들어 진짜 쌈을 먹는 듯한 느낌의 햄버거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내달 28일까지 윤주모 협업 간편식을 카카오페이머니 또는 롯데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윤주모촉촉갈비무생채삼각김밥과 윤주모촉촉갈비맛토스트 구매 시 칠성사이다제로 250mL 캔을 50% 콤보 할인행사로 판매한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