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부산경남식기세척산업협회 '희망 2026 나눔캠페인' 참여

국제뉴스
원문보기

부산경남식기세척산업협회 '희망 2026 나눔캠페인' 참여

서울맑음 / -3.9 °
[김옥빈 기자]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경남식기세척산업협회는 최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부산사랑의열매)에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희망2026나눔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부산사랑의열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부산경남식기세척산업협회 노재윤 회장, 문지환 부회장, 김희훈 정책국장, 하대근 홍보국장, 홍유진 사무국장과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이번 성금은 협회 회원사들의 뜻을 모아 마련된 것으로, 전액 부산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노재윤 회장은 "부산경남식기세척산업협회는 안전하고 위생적인 식문화를 바탕으로 일상 속 환경 부담을 줄이는 데 기여하는 단체로,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은 물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역할 또한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이번 성금 기탁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과 책임을 함께 실천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경남식기세척산업협회는 유치원·어린이집 등 대상으로 급식 식판을 수거·세척·살균 후 재공급하는 사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위생 관리와 안전한 급식 환경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 협회 회원사로는 ㈜한누리, ㈜뽀드득, ㈜다린워시, ㈜한누리시스템이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