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이영지, 13kg 감량→뼈말라 인증…여신美 넘치는 프로필 공개

MHN스포츠 김유표
원문보기

이영지, 13kg 감량→뼈말라 인증…여신美 넘치는 프로필 공개

속보
덴마크, 그린란드 사태 악화하자 추가 파병


(MHN 김유표 기자) 래퍼 겸 가수 이영지가 체중 감량을 통해 날씬한 몸매로 거듭났다.

이영지 소속사 메인스트림윈터는 10일 공식 채널을 통해 이영지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프로필 사진 속 그는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영지는 은은하면서도 따뜻한 베이지 컬러의 의상에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고혹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그는 또 다른 사진에서 블랙 튜브톱,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해 자유로운 MZ 스타일을 뽐냈다.

특히 이영지는 다이어트로 13kg를 감량해 가녀린 몸매, 날렵한 얼굴 라인으로 연예인 포스를 자랑했다. 카메라 앞에 선 이영지는 자신감 넘치면서도 몽환적인 눈빛으로 묘한 매력을 풍겼다.

이영지는 유튜브 채널 '보그코리아'를 통해 "배달 음식을 좋아했는데 싹 끊었다. 양배추, 토마토, 바나나를 갈아서 배고플 때마다 챙겨 먹는 식습관으로 바꿨다"며 다이어트를 위해 먹는 음식에 신경썼다고 밝힌 바 있다. 실제로 이영지가 언급한 음식들은 칼로리는 상대적으로 낮으면서도 포만감은 오래 유지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재료들이다.

다만 해당 음식들을 삼시 세끼 매일 먹는것은 건강에 다소 좋지 않다. 특히 바나나의 경우 당 함량이 높은 편이라 숙성 정도와 보관 온도에 따라 영양 성분이 바뀌거나 파괴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양배추·토마토의 경우에도 사람에 따라 공복에 섭취할 경우 속쓰림·위장 장애·알러지 등을 일으킬 수 있어 신중히 먹어야한다.


한편 이영지는 지난해 KBS2 음악 토크쇼 '더 시즌즈: 이영지의 레인보우'를 통해 데뷔 후 최초 공중파 음악 방송 MC를 맡아 활약했다. 또 'Color in Music Festival 2025' 헤드라이너 무대에 서기도 했다.


사진=메인스트림윈터, 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