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매달 도전하는 실전 투자…한국투자증권, '2026 한투배틀' 개최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매달 도전하는 실전 투자…한국투자증권, '2026 한투배틀' 개최

서울맑음 / -3.9 °
[박수아 기자]

한국투자증권이 온라인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실전 투자 대회를 운영한다. 참가 횟수의 제약을 낮춰 고객 참여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2026 한투배틀' 실전투자대회를 다음 달부터 매월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참가자는 매월 상시 참가 신청을 통해 원하는 시점에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첫 대회는 다음 달 2일부터 3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접수는 1월 19일부터 시작된다. 이후에도 매월 동일한 방식으로 대회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투자 대회와 함께 참여형 이벤트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룰렛 돌리기, 지수 맞히기, 출석 체크, SNS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MZ세대 고객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상금도 강화했다. 1억원 리그 1등 수상자에게는 기본 상금 500만원과 함께 순금 10돈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대회 성과와 이벤트 참여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김도현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은 "매월 진행되는 대회 구조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실전 투자 경험과 도전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투자와 재미 요소를 결합해 고객 참여도와 몰입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