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IGG 코리아, 인디게임 네트워킹 행사 21일 개최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IGG 코리아, 인디게임 네트워킹 행사 21일 개최

서울맑음 / -3.9 °
[이상민]

IGG 코리아는 오는 21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내 젠지 e스포츠 복합공간 GGX에서 인디게임 개발사와 업계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IGG 코리아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공동 주관한다. 국내외 인디게임 개발사들이 참여해 실제 개발 중인 인디게임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연 프로그램과 함께 인사이트 강연, 네트워킹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현장에서는 다양한 인디게임 시연을 통해 참석자들이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며 개발자와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10개작 이상의 우수 인디게임들이 시연 작품으로 출품돼, 참석자들이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인디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인디게임의 개발 방향성과 완성도를 현장에서 공유하고, 실질적인 피드백과 교류가 이뤄질 전망이다.

또 SBA 게임팀의 2025년 주요 성과 공유와 함께, 2026년 게임 지원사업 방향에 대한 안내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인디게임 개발사들에게 실질적인 정보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자리로 꾸며진다.

시연 및 강연 프로그램에는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츠쿠요미 시리즈를 선보인 일본 게임 개발사 G-모드 코퍼레이션과, 지난해 화제의 인디게임 '셰이프 오브 드림즈'의 개발사 리자드스무디가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공동 주관사인 IGG 코리아는 국내외 인디게임 개발자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단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인디게임 개발자와 업계 관계자 간의 연결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교류의 장을 마련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