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메트로신문사 언론사 이미지

오스템파마, 신제품 '와픽 UV 구강세정기'..."살균 기능 강화"

메트로신문사 이청하
원문보기

오스템파마, 신제품 '와픽 UV 구강세정기'..."살균 기능 강화"

서울맑음 / -3.9 °

오스템파마는 신제품 '와픽 UV 구강세정기(WO-203)'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모델 '와픽 핸디(WO-201)'에 비해 위생성을 대폭 개선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99.99% UV 살균 기능을 탑재해 사용 후 2분간 물통과 호스를 살균할 수 있다.

세정력도 강화했다. 어떤 각도에서도 끊기지 않는 물줄기와 일정한 수압 유지를 위해 호스에 무게추를 적용했다. 분당 최대 1600회의 맥동 수류 기술을 구현해 힘 있게 끊어 쳐주는 물줄기가 치아 사이의 찌꺼기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또 클린, 소프트, 마사지, 커스텀 등 4가지 모드와 1단계에서 7단계까지의 세밀한 수압 조절 기능을 더해 사용자 구강 상태에 따른 맞춤형 기능성을 높였다.

보관과 휴대의 편의성을 고려해 본체를 물통 내부에 넣을 수 있는 구조로 설계했다. 무게는 기존 230g에서 215g으로 줄였다. 생활 방수 기능(IPX7 등급), 2분 스마트 타이머 등 일상 사용에 유용한 기능도 고루 갖췄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와픽 UV 구강세정기는 사용자의 위생과 편의성을 고려해 프리미엄 사양으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혁신 제품으로 고객의 구강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로 와픽을 육성할 방침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