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BN 언론사 이미지

김용빈·홍지윤·플레이브·케플러·유니스·아홉, ‘K탑스타’ 1위 등극

MBN
원문보기

김용빈·홍지윤·플레이브·케플러·유니스·아홉, ‘K탑스타’ 1위 등극

서울맑음 / -3.9 °

사진=K탑스타

김용빈, 홍지윤, 플레이브, 케플러, 유니스, 아홉이 ‘K탑스타’ 1위에 등극했다.

K-POP의 현 상황을 알려주는 글로벌 K팝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 따르면 1월 12일부터 1월 18일까지 80회차 인기 투표가 진행됐다.

김용빈, 28주 연속 ‘K탑스타’ 1위
‘최고의 트로트(남)’ 부문에서 꾸준히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김용빈은 80회차 투표에서도 왕좌를 고수하면서 28주 연속 1위에 오르는데 성공했다. 2위는 진해성이 높은 득표율로 1위를 뒤쫓기에 나섰으며, 3위는 김호중이 이름을 올렸다.

1위 오른 홍지윤, 김의영 꺾었다

사진=K탑스타

‘최고의 트로트(여)’ 부문에서는 꾸준히 김의영이 1위를 차지하고 있던 가운데, 80회차 투표에서는 홍지윤이 김의영을 꺾고 1위를 차지하는데 성공했다. 2위는 아쉽게 1위를 놓친 김의영이 바짝 뒤쫓았다. 3위는 김양이 차지했다.

플레이브, 인기 뜨겁네

사진=K탑스타

지난주 1위를 차지하며 2주 연속 1위에 올랐던 플레이브는 80회차 ‘최고의 아이돌(남)’ 부문에서도 왕좌에 오르면서 3주 연속 왕좌를 차지했다. 2위는 방탄소년단이 이름을 올리고 존재감을 빛냈으며, 3위는 엔하이픈이 등극했다.

케플러, 독주 멈추지 않는다

사진=K탑스타

‘최고의 아이돌(여)’ 부문에서 꾸준히 왕좌를 고수 중인 케플러는 80회차 투표에서도 1위에 안착하면서 18주 연속 1위에 등극했다. 2위는 시크릿넘버가 이름을 올렸으며, 3위는 아이유가 차지했다.


‘K탑스타’ 왕좌는 유니스…부동의 최고의 루키

사진=K탑스타

‘최고의 루키(여)’ 부문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유니스는 80회차 투표에서도 왕좌를 차지하면서 존재감을 빛냈다. 2위는 키라스가 팬들의 픽을 받았다.

아홉, 여전한 ‘최고의 루키’

사진=K탑스타

‘최고의 루키(남)’ 부문에서 역시 아홉이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는 가운데, 이번 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데 성공했다. 2위는 뉴비트가 이름을 올렸으며, 3위는 웨이커가 차지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빈·홍지윤·플레이브·케플러·유니스·아홉, ‘K탑스타’ 1위 등극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