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서울경제TV 언론사 이미지

“우승자 상금 500만원”…‘컴투스프로야구V 페스타’ 개최

서울경제TV 최연두 기자 yondu@sedaily.com
원문보기

“우승자 상금 500만원”…‘컴투스프로야구V 페스타’ 개최

속보
경찰, '위안부 모욕' 강경 보수단체 대표 압수수색
컴투스, KBO 개막 맞춰 이용자 대회 개최
매치 순위 상위권 유저 64명 선정할 예정

컴투스가 진행하는 ‘컴투스프로야구V 페스타’ 행사 관련 홍보 이미지 [사진=컴투스]

컴투스가 진행하는 ‘컴투스프로야구V 페스타’ 행사 관련 홍보 이미지 [사진=컴투스]




[서울경제TV=최연두기자] 컴투스는 한국야구위원회(KBO) 리그 중심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5’(이하 컴프야V25) 이용자를 대상으로 참여형 행사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KBO 시즌 개막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컴투스프로야구V 페스타’ 행사 현장엔 야구 콘텐츠를 접목한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컴프야V25 이용자들 간 승부를 겨루는 유저 대회도 함께 열린다. 대회는 토너먼트 방식의 실시간 매치 단판 승부로 치러진다. 64강부터 8강까지는 온라인 예선으로 진행한 뒤 준결승전과 결승전은 행사 현장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릴 계획이다.

컴투스는 대회 우승자에 500만원, 준우승자에 200만원, 3~4위에 각각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최종 순위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스타’를 지급해 참가자들의 도전 의욕을 높일 계획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다. 최근 5개 시즌의 실시간 매치 순위를 종합해 최종 참가자를 선정하며, 선정 결과는 오는 26일 이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한다.

컴투스프로야구V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프야V25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ndu@sedaily.com

최연두 기자 yond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