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이석훈, 결혼 10주년 맞아 가족과 함께 1000만 원 기부

더팩트
원문보기

이석훈, 결혼 10주년 맞아 가족과 함께 1000만 원 기부

서울맑음 / -3.9 °

저소득 환아 위한 기부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기를"


가수 이석훈(맨 왼쪽)이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C9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석훈(맨 왼쪽)이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C9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가수 이석훈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19일 "이석훈이 결혼 10주년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는 저소득 환아들의 건강 회복을 위해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석훈 또한 개인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지금껏 받은 사랑 조금이나마 다시 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가족 이름으로 저소득 환아들을 위해 작은 기부를 했다"며 "조건 없이 사랑받아 마땅한 아가들이 아픔보다 웃음을, 걱정보다 사랑을 더 많이 품고 건강하게 자라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크지 않은 손길이지만 누군가의 하루에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마음 나누며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석훈은 그동안 아동을 향한 따뜻한 관심과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왔다. 아들의 백일을 기념해 발매한 자작곡 '너였구나'의 수익금 전액을 환아들에게 기부했으며 노랫말을 그림책으로 옮겨 정식 출간하는 의미 있는 행보를 펼쳤다.

또한 영유아 보육시설에 육아용품 후원, 독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동화책을 읽어주는 재능기부 캠페인,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국민 동요 제작 프로젝트에도 참여하는 등 실질적인 도움을 전해왔다.


이석훈은 오는 2월 22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물랑루즈!'에 크리스티안 역으로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