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메가커피 100원"...배민, 대규모 '픽업' 할인 행사 진행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메가커피 100원"...배민, 대규모 '픽업' 할인 행사 진행

서울맑음 / -3.9 °
[손슬기 기자]

[디지털투데이 손슬기 기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MGC커피와 협력해 대규모 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배민은 이날부터 25일까지 '아메리카노(HOT) 100원 딜' 행사를 열고 선착순으로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판매한다. 한정 수량이 소진되더라도 같은 기간 매일 1회 아메리카노를 1000원(정가 17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어 오는 26일부터 2월 1일까지는 아메리카노(HOT) 1000원 판매 및 전 메뉴 10% 할인 행사를 이어간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2000여개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진행되며, 배민은 '픽업 지도' 내 전용 아이콘 표기 및 '알림받기' 서비스 등을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일 방침이다.

배민은 지난해 포장 서비스를 '픽업'으로 리브랜딩한 이후 위치 기반 검색 기능을 고도화하는 등 투자를 지속해 왔다. 현재 카페 카테고리의 픽업 주문 건수는 월 200만건을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종혁 우아한형제들 간편픽업TF장은 "메가MGC커피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이달 중 할인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라며 "픽업 서비스를 통해 점주 매출 증대와 고객 만족을 동시에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