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하트맨' 권상우·문채원·표지훈 '짠한형' 출격…코믹 케미 선사

뉴스1 고승아 기자
원문보기

'하트맨' 권상우·문채원·표지훈 '짠한형' 출격…코믹 케미 선사

서울맑음 / -3.9 °
'하트맨' 문채원, 권상우, 표지훈(왼쪽부터)

'하트맨' 문채원, 권상우, 표지훈(왼쪽부터)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영화 '​하트맨'의 권상우, 문채원 표지훈이 신동엽과 만나 영화 홍보와 화려한 입담을 동시에 펼친다.

'하트맨' 권상우, 문채원, 표지훈은 19일 오후 7시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한다. 세 사람은 지금까지 보지 못한 입담 폭격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트맨'은 개봉주 동시기 개봉작 흥행 1위 및 '만약에 우리'와 함께 2026년 첫 한국 영화 흥행 쌍끌이를 하고 있다. 더불어 관객들의 호평을 타고 서서히 입소문이 가열되는 중이다.

특히 '하트맨'은 '히트맨' 시리즈 최원섭 감독과 권상우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따뜻한 가족애와 웃음을 선사할 뿐 아니라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등 매력적인 배우들과 김서헌 아역 배우와 함께 코믹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이에 실관람한 관객들도 호평을 쏟아내며 극장가에 코미디 입소문 열기를 더하고 있다.

한편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 분)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