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서울경제TV 언론사 이미지

삼성제약, 어린이 음료 ‘녹용&배&도라지’ 출시

서울경제TV 박수열 기자 psy@sedaily.com
원문보기

삼성제약, 어린이 음료 ‘녹용&배&도라지’ 출시

서울맑음 / -3.9 °
[사진=삼성제약]

[사진=삼성제약] 



[서울경제TV=박수열기자] 삼성제약이 어린이 홍삼 음료 ‘슈퍼키즈 홍삼씩씩’의 흥행에 이어 후속 제품인 ‘녹용&배&도라지’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 ‘녹용&배&도라지’는 기관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배와 도라지를 베이스로 삼았다. 여기에 녹용, 맥문동, 대추, 박하 등 전통 한약재 원료를 현대적 방식으로 배합해 맛과 영양의 균형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앞서 출시된 ‘슈퍼키즈 홍삼씩씩’은 국산 6년근 홍삼과 7가지 베리류를 조합하고 칼슘, 비타민D3, 아연 등 필수 영양소를 함유해 시장에 안착했다. 이번 신제품 역시 기존 제품의 성공 요인을 반영해 어린이 손에 맞는 크기와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아이들에게 친근감을 줄 수 있는 캐릭터와 색상을 적용해 시각적 요소를 강화했다.

현재 ‘녹용&배&도라지’를 포함한 삼성제약의 어린이 음료 라인업은 국내 유통은 물론 베트남을 비롯한 주요 해외 시장에 수출되고 있다.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얻으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도 점차 넓혀가고 있다.

삼성제약 관계자는 “홍삼 음료의 인기에 힘입어 전통 원료를 활용한 후속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음료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psy@sedaily.com

박수열 기자 p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