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뉴스 = 이승철 기자] 로레알파리가 신제품 헤어 케어 제품 '글라이콜릭 글로스 헤어팩'을 19일 국내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해외에서 먼저 선보인 '글라이콜릭 글로스' 라인의 신제품으로 출시 이후 SNS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로레알파리는 해당 라인을 통해 매끈하고 윤기 있는 모발 케어를 강조한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글라이콜릭 글로스 헤어팩'은 글라이콜릭 애씨드를 함유한 포뮬라를 적용해 손상된 모발 큐티클을 정돈하는 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샴푸 후 젖은 모발에 도포해 약 2분간 사용한 뒤 헹궈내는 방식으로 비교적 짧은 사용 시간에도 집중적인 모발 케어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진주 성분과 11종 아미노산을 함유해 모발 표면과 내부의 수분 및 단백질 관리를 동시에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모발의 윤기와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하도록 했다. 향은 패션프루트와 블랙베리를 중심으로 한 베리 계열로 구성됐다.
로레알파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에서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단독 선런칭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해당 행사는 1/19 ~ 31일까지 진행되며 제품 단품 및 세트 구성에 대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증정 행사와 리뷰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해외 시장에서 먼저 주목받은 글라이콜릭 글로스 라인을 국내 소비자에게 소개하게 됐다"며 "일상적인 홈 케어를 통해 매끈하고 윤기 있는 모발 관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필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