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원주시, 내달 6일까지 'SNS 서포터즈' 30명 모집

뉴시스 이덕화
원문보기

원주시, 내달 6일까지 'SNS 서포터즈' 30명 모집

서울맑음 / -3.9 °
원주 매력 콘텐츠 제작
원주시 공식 채널 홍보
[원주=뉴시스] 2026년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사진=원주시 제공) 2026.01.1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원주=뉴시스] 2026년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사진=원주시 제공) 2026.01.1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원주=뉴시스]이덕화 기자 = 강원 원주시는 내달 6일까지 시민의 시선으로 지역의 매력을 발굴하고 홍보할 역량 있는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상은 원주시 홍보에 관심이 많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운영이 활발한 시민이다.

유튜브 10명, 인스타그램 10명, 페이스북 6명, 블로그 4명 등 총 30명을 선발한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오는 3~12월 10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이들은 현장 취재를 통해 원주의 소식과 매력을 담은 콘텐츠를 직접 제작한다. 원주시 공식 채널을 홍보하고 지역 내 착한가격업소 소개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콘텐츠 제작에 따른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된다. 우수 콘텐츠로 선정되거나 주요 정책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는 경우 별도의 추가 인센티브도 제공다.

지원 희망자는 원주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함은희 시정홍보실장은 "시민의 시선으로 담아낸 창의적인 콘텐츠가 원주의 가치를 알리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원주의 매력을 발굴해 시민과 소통의 가교를 맡을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wonder8768@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