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결혼 준비는 이곳에서”…신세계百, 웨딩 프로모션 전개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결혼 준비는 이곳에서”…신세계百, 웨딩 프로모션 전개

서울맑음 / -3.9 °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사진=신세계백화점


우선 신세계백화점 여행플랫폼인 비아신세계는 ‘허니문 큐레이션 바이 비아신세계’ 행사를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지난해 10월 부산 센텀시티, 이달 말 강남점에 오픈하는 비아신세계의 오프라인 창구인 ‘트래블 컨시어지’를 통해 상담부터 여행 예약까지 할 수 있다.

허니문 예약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1000만·2000만원 이상 구매시 30만·60만원 할인), 현지 스냅 사진 촬영,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SNS 후기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5만원 증정 등 단독 혜택을 준다. 예약상담 후 계약금을 10% 입금하면 중복 사용이 가능한 쿠폰팩도 증정한다.

비아신세계는 동유럽과 지중해 등 쉽게 접하기 어려운 여정을 준비했다. 동유럽 프리미엄 투어는 공항 왕복 픽업 및 부다페스트 24시간 무제한 교통권을 제공하고, 프라하 단독 스냅사진과 야경 크루즈 탑승 등의 기회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은 결혼 예물을 위한 ‘더 에브리데이 럭셔리’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2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워치·주얼리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 제휴 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시계 브랜드 해밀턴은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파우치와 우산을 증정한다. 또한 이탈리아 포멜라토는 1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브랜드 주얼리 트레이를, 2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호텔 식음 바우처를, 4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인 스파 바우처를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상무)은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예물부터 허니문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신세계백화점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프리미엄 서비스로 인생에서 가장 설레는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드릴 것이라 자신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