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전현무계획3' 김태훈 "홍대 무역학과→한양대 연극영화과 추가합격" 눈길

OSEN
원문보기

'전현무계획3' 김태훈 "홍대 무역학과→한양대 연극영화과 추가합격" 눈길

속보
연준 의장 불확실성, 미증시 일제 하락…다우 0.17%↓

[OSEN=김수형 기자]'전현무계획3'에서 김태훈이 배우 데뷔 비화를 밝혔다.

16일 방송된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에서는 한겨울에 펼쳐진 ‘납량특집’급 먹방과 함께 배우 김태훈의 솔직한 인생 이야기가 공개됐다.

세 사람이 도착한 곳에서 마주한 음식은 다름 아닌 아귀 입만 사용한 ‘아가리 불고기’. 충격적인 비주얼에 곽튜브는 “으악! 이빨이 있다. 이걸 어떻게 먹냐?”며 경악했고, 전현무 역시 “거의 상어급이다”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


또 이날 김태훈은 자신의 데뷔 비화와 함께 배우인 친형 김태우와의 이야기도 털어놨다. 그는 “형은 중학생 때부터 아버지와 대립하면서 연기를 준비했다”며 “저는 아무 생각 없이 지내던 아이였다”고 말했다.

김태훈은 “원래는 홍대 무역학과에 합격했는데, 한양대 연극영화과에 추가 합격했다”며 “형이 자다가 그 얘기를 듣고는 ‘같이 한양대 가자’고 해서 입학을 도와줬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때부터 연극이 너무 좋아서 계속 무대에만 섰다”며 형의 영향이 배우의 길로 이끈 결정적 계기였음을 밝혔다.

/ssu08185@osen.co.kr

[사진]'전현무 계획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