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CBC뉴스 언론사 이미지

유의봉, 웰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국내외 활동 본격 시동

CBC뉴스
원문보기

유의봉, 웰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국내외 활동 본격 시동

속보
연준 의장 불확실성, 미증시 일제 하락…다우 0.17%↓

배우 유의봉이 웰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유의봉은 최근 개인 SNS를 통해 "집이 생겼다"는 짧은 문구와 함께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체결 사실을 알리며 팬들과 대중의 관심을 모았다. 위트 있는 표현으로 계약 소식을 전한 유의봉은 웰스 엔터테인먼트를 새 둥지로 삼아 다방면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유의봉은 전속계약 소식과 함께 일본 활동 준비 소식도 함께 전했다. 그는 "사랑하는 모든 분들의 기대와 응원을 등에 업고 한 걸음씩 나아가겠다"며 "앞으로의 행보에 좋은 기운을 함께 나눠주시길 바란다"고 전해, 새로운 시작에 대한 설렘과 각오를 드러냈다.


오랜 시간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연기 내공을 쌓아온 유의봉은 섬세한 감정 표현은 물론, 강렬한 캐릭터 소화력까지 두루 갖춘 실력파 배우다. 최근에는 광고와 영화 등 다양한 영상 매체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며 꾸준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으며, 2024년에는 첫 디지털 앨범을 발표하며 가수로서도 데뷔, 연기와 음악을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유의봉은 현재 차기 작품 및 광고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웰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다양한 신규 프로젝트를 기획 중이다. 또한 차기 앨범 발매를 목표로 음악 작업에 한창이며, 싱가포르 출신의 가수 겸 배우 Nat Ho(냇 호)와의 협업이 예정돼 있어 글로벌한 음악적 시너지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