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한화투자증권, '주식대출 환승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뉴스핌
원문보기

한화투자증권, '주식대출 환승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속보
연준 의장 불확실성, 미증시 일제 하락…다우 0.17%↓
[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장병호)은 3월 31일까지 주식대출 갈아타기로 이자 부담을 줄이는 '대출 환승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사 국내주식 신용융자 또는 담보대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내 한화투자증권 '주식대출 갈아타기'를 완료한 종목에 대해 90일 동안 연 3.9%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한화투자증권이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주식대출 갈아타기'는 기존 고금리 대출을 종목 매도나 상환 없이 한화투자증권으로 이전할 수 있는 서비스다. 단, 갈아타기 가능 여부는 대출 심사 결과에 따라 다르다.


마이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이 대출 가능 여부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 주식 포트폴리오를 훼손하지 않고 대출을 갈아탈 수 있어 금융위원회 혁신금융 서비스로 지정된 바 있다.

한화투자증권 e-biz본부장 홍원일 상무는 "고객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자산을 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금융 생활 전반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 '한화투자증권 M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y2kid@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