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롯데홈쇼핑, 프렌치 브랜드 'AIGLE' 신상품 공개 팝업

뉴스1 문창석 기자
원문보기

롯데홈쇼핑, 프렌치 브랜드 'AIGLE' 신상품 공개 팝업

속보
'역대 최악' 경북 산불 일으킨 2명 징역형 집행유예

16~22일 운영…신상품 15% 할인 등



(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 제공)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롯데홈쇼핑은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프렌치 아웃도어 브랜드 'AIGLE(에이글)'의 2026년 봄·여름 신상품을 최초 공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직접 입어보고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쇼핑 공간으로 기획했다. 봄·여름 신상품 20여 종을 포함해 의류와 잡화 전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바람막이 원단으로 보온성을 더한 플리스 재킷과 안감이 폭신한 러버부츠 등 겨울용 의류와 잡화도 선보인다. 해당 기간 신상품은 15%, 지난 시즌 상품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AIGLE' 대표상품 3종을 입어보기만 해도 제품 1종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스탬프 3개를 모은 고객은 백화점 상품권과 신상품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AIGLE'을 상징하는 대형 부츠 조형물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증 이벤트도 진행하며,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토트백을 증정한다.

이상용 롯데홈쇼핑 그로스비즈부문장은 "프렌치 아웃도어 브랜드 AIGLE의 올해 봄·여름 신상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우수한 기능성과 착용감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