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로판부터 액션까지…카카오엔터, 1월 화제작 웹툰 4종 공개

아주경제 류청빛 기자
원문보기

로판부터 액션까지…카카오엔터, 1월 화제작 웹툰 4종 공개

서울맑음 / -3.9 °
로맨스 판타지·액션 판타지·킬러물·완결작까지 폭넓은 구성
인기 웹소설 원작과 스테디셀러 완결작으로 라인업 강화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선정한 1월 화제의 웹툰 4종 이미지.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선정한 1월 화제의 웹툰 4종 이미지.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이코노믹데일리]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을 통해 로맨스 판타지, 액션 판타지, 킬러 액션물, 장기 연재 스테디셀러까지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포함된 1월 화제의 신작 웹툰 4종을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지 '아기는 악당을 키운다'는 누적 조회 수 2억6000만회를 기록한 동명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 판타지 웹툰이다. 세 번의 회귀 끝에 악당 가문에 입양된 주인공 '르블레인'의 네 번째 삶을 중심으로 가족 서사와 로맨스를 그린다. 공개 직후 조회 수 200만회를 돌파하며 이용자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다.

같은 날 공개된 카카오페이지 '환생자의 스트리밍'은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액션 판타지 작품이다. 최강자였던 주인공 '이수혁'이 죽음 이후 20년 뒤의 세계로 돌아와 스트리밍을 통해 성장과 복수를 이어가는 이야기를 다룬다. 공개 이후 카카오페이지 판타지 주간 랭킹 상위권을 기록했다.

카카오웹툰 '배드 비즈니스'는 이원식 작가의 신작으로, 환생한 두 킬러가 복수를 위해 창업에 나서는 과정을 그린 액션물이다. 킬러 액션에 유머와 창업 서사를 결합한 설정이 특징이다.

지난 2016년부터 연재된 카카오웹툰 '소녀신선'은 약 1년 3개월 만에 새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완결을 앞두고 있다. 평범한 고등학생이 신선이 돼 인간 세상의 평화를 지키는 과정을 그린 동양 판타지 작품으로 누적 조회 수는 1억8000만회를 기록 중이다.
류청빛 기자 cbryu@economidaily.com

-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economidaily.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