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컴투스, '서머너즈워: 러쉬' 신규 소환수 '제타06' 업데이트

디지털데일리 이학범 기자
원문보기

컴투스, '서머너즈워: 러쉬' 신규 소환수 '제타06' 업데이트

서울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컴투스는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워: 러쉬'에 신규 소환수(캐릭터) ‘제타06’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제타06은 바람 속성 사이킥 소환수로 치명타 공격 시 원거리형 아군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가졌다. 전용 스킬을 통해 아군 전체에게 강타 피해 증가 효과를 최대 5회까지 부여할 수 있다.

제타06의 상세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캠페인 방어전 이벤트 '프로젝트: 오메가'도 열렸다. 이용자들은 게임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스토리 콘텐츠와 함께 미션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다양한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노멀·하드·헬 등 세가지 난이도로 구성된 총 24개 스테이지가 제공되며 완료 단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신규 이벤트 '보스전: 얼음마녀 글래시아'도 진행된다. 하루 1회 이벤트 보스에 도전할 수 있으며 전투에서 기록한 피해량에 따라 이벤트 재화 '마녀의 얼음 결정'이 주어진다. 해당 재화는 돌파석, 주사위 등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3번째 시즌을 맞이한 3매치 퍼즐 미니게임 '퍼즐 앤 러쉬–고르의 역습' 이벤트도 열린다. 같은 색상의 블록을 맞추며 몬스터를 처치하는 방식의 콘텐츠로 각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보상이 제공된다. 신규 고난도 PvE(이용자 대 환경) 도전 콘텐츠 '혼돈의 탑'도 추가됐다.

이외에도 필드 스테이지·천공섬 방어전·던전 등 주요 콘텐츠의 볼륨이 확장됐으며 훈련 강화 및 수호 강화 레벨 상향, 덱 슬롯 추가 등 전반적인 성장 요소의 최대 단계도 상향됐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