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베이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대원제약 대원헬스, '디지털 눈 노화' 잡는 복합 기능성 신제품 '아스타루지' 출시

베이비뉴스
원문보기

대원제약 대원헬스, '디지털 눈 노화' 잡는 복합 기능성 신제품 '아스타루지' 출시

속보
트럼프 이란 공격 유보, 국제유가 5% 급락
[소장섭 기자]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대원제약 대원헬스, ‘디지털 눈 노화’ 잡는 복합 기능성 신제품 ‘아스타루지’ 출시. ⓒ대원제약

대원제약 대원헬스, ‘디지털 눈 노화’ 잡는 복합 기능성 신제품 ‘아스타루지’ 출시. ⓒ대원제약


대원제약(대표이사 백승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원헬스’가 눈 피로와 노화 관리를 동시에 돕는 신제품 '아스타루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눈은 신체 기관 중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곳 중 하나다. 최근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디지털 콘텐츠 소비가 일상화되면서 이른바 '디지털 눈 노화’가 전 연령대의 고민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에 따라 단순한 피로 개선을 넘어 노화와 피로 모두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아스타루지’는 1일 1캡슐 섭취로 현대인의 눈 건강 고민인 피로와 노화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아스타잔틴)’은 눈의 초점 조절력 개선에, '루테인지아잔틴 복합 추출물’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미세조류인 헤마토코쿠스 추출성분으로 눈 피로 개선에 탁월한 아스타잔틴과 체내 합성이 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 섭취가 필요한 루테인지아잔틴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돼 하루 종일 디지털 환경에 노출된 직장인과 쉴 틈 없는 수험생부터 눈 노화가 본격화되는 중장년층까지 섭취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은 눈 건강 핵심 원료뿐만 아니라 활력 비타민 등 총 16종의 복합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대원헬스 관계자는 "눈 건강의 핵심은 일시적인 피로 해소를 넘어, 장기적인 시각에서 노화까지 고려한 체계적인 관리에 있다"며, "엄격한 '대원의 대원칙’ 아래 탄생한 '아스타루지’가 현대인들의 눈 건강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