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세계비즈 언론사 이미지

신사에그의원, 메타셀 프로그램 확대 운영 "피부 기초 체력 회복 목적"

세계비즈
원문보기

신사에그의원, 메타셀 프로그램 확대 운영 "피부 기초 체력 회복 목적"

속보
트럼프 이란 공격 유보, 국제유가 5% 급락
신사에그의원이 피부의 기초 체력 회복에 초점을 맞춘 ‘메타셀’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신사에그의원에 따르면 메타셀은 과도한 자극을 주기보다 피부 스스로 균형을 회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주력한다. 시술 과정은 개인별 피부 컨디션을 정밀하게 분석하는 단계에서 시작된다. 건조 패턴과 민감도 변화, 텍스처 불균형은 물론 환자의 생활 습관까지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수분과 영양, 활성 성분의 전달량을 조절하는 방식이다.

메타셀은 피부 속 환경이 안정화되면서 표면의 미세 굴곡이 부드러워지고, 모공이나 건조 패턴이 함께 개선되는 흐름으로 이어진다는 것이 클리닉 측의 설명이다.


김동준 신사에그의원 대표원장은 “피부는 단기간의 강력한 자극보다 장기적인 리듬을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며 “메타셀 프로그램은 피부가 예민해지지 않으면서도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반복되는 건조와 피로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김 원장은 “특별한 휴식 기간이 필요하지 않아 일상이 바쁜 직장인이나 활동량이 많은 환자들에게도 적절한 대안이 될 수 있다. 피부 속 균형을 회복해 건강한 컨디션을 꾸준히 유지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으로 분석된다”며 “무너진 피부 장벽을 방치하기보다 과학적인 접근을 통해 기초 체력을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장기적인 피부 건강을 지키는 비결”이라고 강조했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