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음성 생극면기업인협의회, 5회 이웃사랑 성금·장학금 전달식 열려

국제뉴스
원문보기

음성 생극면기업인협의회, 5회 이웃사랑 성금·장학금 전달식 열려

속보
NC AI도 '국대 AI' 재도전 안한다…"산업특화 AI에 집중"
[이재기 기자]
(제공=음성군청)

(제공=음성군청)


(음성=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음성 생극면기업인협의회(회장 정수경)는 15일 생극면에서 제5회 생극면 이웃사랑 성금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관내 소외계층·장학생 8명과 생극의용소방대·자율방범대·노인회분회 등 지역단체 3곳에 각 100만원의 성금(장학금) 및 격려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금액은 총 1100만원이다.

이번 성금 및 장학금은 생극면 소재 ㈜광메탈이 지역 내 저소득 가정과 학업 여건이 어려운 학생을 지원하고 지역단체의 봉사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매년 생극면 기업인협의회에 기탁해 마련됐다. ㈜광메탈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바탕으로 나눔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생극면기업인협의회 회장이자 ㈜광메탈 대표이사인 정수경 회장은 "지역의 이웃과 학생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지역과 함께하는 상생 나눔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만 생극면장은 "경기 여건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도 5년째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이웃사랑 성금과 장학금을 기탁해 온 ㈜광메탈과 생극면 기업인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기업과 지역이 함께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