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네오팜, 제로이드 '2026 고객 추천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전자신문
원문보기

네오팜, 제로이드 '2026 고객 추천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서울맑음 / -3.9 °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가 '2026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더마코스메틱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중앙일보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브랜드 어워드로, 소비자 인식조사와 실제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 신뢰도, 만족도, 재구매 및 추천 의향 등을 종합 평가한다.

제로이드는 해당 평가 항목 전반에서 경쟁 브랜드 대비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2년 연속 수상했다. 피부과학 기반 처방과 임상 중심 설계를 강점으로, 병의원 유통을 중심으로 신뢰도를 쌓아온 점이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제로이드는 2024년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하며 일반 유통 채널로 확장했다. 입점 직후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했다. 2025년 올리브영 어워즈에서는 크림 부문 MD's PICK에 선정되며 대중적 인지도도 확대했다.

네오팜은 2026년을 기점으로 중국, 동남아, 유럽, 중동 등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네오팜 제로이드 관계자는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은 제로이드를 믿고 선택해 주신 고객분들의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피부장벽에 대한 본질적인 고민을 바탕으로, 검증된 제품을 선보여 고객 기대에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