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라포르시안 언론사 이미지

대원헬스, 눈·노화 복합 기능성 건기식 '아스타루지' 출시

라포르시안
원문보기

대원헬스, 눈·노화 복합 기능성 건기식 '아스타루지' 출시

서울맑음 / -3.9 °
[손의식 기자]

[라포르시안] 대원제약(대표이사 백승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원헬스에서 눈 피로와 노화 관리를 동시에 돕는 신제품 '아스타루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대원헬스에 따르면 최근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디지털 콘텐츠 소비가 일상화되면서 이른바 '디지털 눈 노화'가 전 연령대의 고민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단순한 피로 개선을 넘어 노화와 피로 모두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대원헬스는 '아스타루지'가 1일 1캡슐 섭취로 현대인의 눈 건강 고민인 피로와 노화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강조했다.

대원헬스는 주원료인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아스타잔틴)'의 경우 눈의 초점 조절력 개선에, '루테인지아잔틴 복합 추출물'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미세조류인 헤마토코쿠스 추출성분으로 눈 피로 개선에 탁월한 아스타잔틴과 체내 합성이 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 섭취가 필요한 루테인지아잔틴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는 점도 덧붙였다.

대원헬스 관계자는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돼 하루 종일 디지털 환경에 노출된 직장인과 쉴 틈 없는 수험생부터 눈 노화가 본격화되는 중장년층까지 섭취 가능하다"며 "눈 건강 핵심 원료뿐만 아니라 활력 비타민 등 총 16종의 복합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그는 "눈 건강의 핵심은 일시적인 피로 해소를 넘어, 장기적인 시각에서 노화까지 고려한 체계적인 관리에 있다"며, "엄격한 대원의 대원칙 아래 탄생한 아스타루지가 현대인들의 눈 건강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