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듀어스, '8년 포르투기스 스무스' 선봬

아주경제 정현환 기자
원문보기

듀어스, '8년 포르투기스 스무스' 선봬

서울맑음 / -3.9 °
듀어스 ‘8년 포르투기스 스무스’ [사진=바카디코리아 제공]

듀어스 ‘8년 포르투기스 스무스’ [사진=바카디코리아 제공]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듀어스(Dewar’s)가 듀어스 8년 포르투기스 스무스(Dewar’s 8YO Portuguese Smooth)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본 신제품은 듀어스의 혁신적인 캐스크 시리즈 라인업 중 하나로, 듀어스가 국내 시장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스무스 스타일 위스키이다. 듀어스는 이번 제품이 정규 라인업은 아니지만,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무스 스타일의 새로운 매력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정적으로 선보이게 됐다.

듀어스 8년 포르투기스 스무스는 듀어스만의 시그니처 공법인 더블 에이징을 적용해 더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완성했다. 특히 마지막 숙성 단계에서 루비 포트 캐스크(Ruby Port Casks)로 피니싱해 은은한 베리류의 달콤함과 과일 향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친화적인 풍미 덕분에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더 폭넓은 소비층에게 어필할 수 있다.
듀어스 ‘8년 포르투기스 스무스’ [사진=바카디코리아 제공]

듀어스 ‘8년 포르투기스 스무스’ [사진=바카디코리아 제공]



또 이번 제품은 세계적으로도 뛰어난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위스키 제품이다. 2023년 국제 위스키 대회에서 골드 수상, 2023년 국제 스피리츠 챌린지 골드 수상과 같이 주요 글로벌 주류 품평회에서 잇따라 좋은 평가를 받았다.

듀어스 8년 포르투기스 스무스는 알코올 도수 40% ABV의 스카치 블렌디드 위스키(700ml)다. 이번 달부터 편의점 오프라인 매장 및 스마트오더러 구매할 수 있다.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판매 경로로 판매망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바카디코리아 관계자는 “듀어스 8년 포르투기스 스무스는 포트 와인 캐스크 특유의 매력을 담아내면서도 듀어스의 부드러운 스타일을 가장 잘 보여주는 제품 중 하나”라며 “국내 소비자들 또한 새로운 캐스크 시리즈 경험으로 브랜드 매력을 더 잘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정현환 기자 dondevoy@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