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제공 |
이디야커피는 지식재산권(IP) ‘리락쿠마’와 협업해 겨울딸기 시즌 신메뉴 2종과 굿즈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리락쿠마는 ‘긴장 완화·휴식’을 뜻하는 영어 ‘릴랙스(Relax)’와 일본어 ‘쿠마(くま·곰)’를 합친 이름의 캐릭터다. 특유의 힐링 감성과 따뜻한 분위기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시즌 음료는 ▲리락쿠마 생딸기 초코 파르페 ▲코리락쿠마 생딸기 밀크 파르페 등 2종이다. 리락쿠마 생딸기 초코 파르페는 진한 초코 스무디에 신선한 생딸기와 상큼한 딸기 베이스를 더하고, 아몬드 시리얼과 쿠키 분태로 바삭한 식감을 살린 디저트다. 코리락쿠마 생딸기 밀크 파르페는 달콤한 딸기 스무디에 딸기 베이스를 더하고, 아몬드 시리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담아 부드러움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협업 굿즈는 ▲랜덤 피규어 마그넷(6종) ▲인형 파우치 키링(2종) ▲담요 ▲리유저블 백 등으로 구성됐다.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신년 부적뽑기’ 이벤트를 운영하는데, 협업 음료 무료 교환권과 300~2000원까지의 음료 할인권을 제공한다. 특히 협업 음료 구매를 적립,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협업 음료 교환권, 1000원 할인권 등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협업 음료와 굿즈, 이디야멤버스 앱 이벤트를 통해 매장에서 즐길 거리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겠다”고 했다.
민영빈 기자(0empty@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