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더벨]'큐브엔터' 라잇썸, 첫 유닛 활동 개시

머니투데이 전기룡기자
원문보기

[더벨]'큐브엔터' 라잇썸, 첫 유닛 활동 개시

서울맑음 / -3.9 °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엔터) 소속 걸그룹 라잇썸(LIGHTSUM) 상아, 초원, 주현이 첫 유닛 활동에 나선다.

큐브엔터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라잇썸 상아, 초원, 주현의 디지털 싱글 '아름답고도 아프구나(상아, 초원, 주현)' 라이브 클립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라잇썸의 첫 유닛 프로젝트로 상아, 초원, 주현의 개성 있는 보컬이 만나 라잇썸의 기존 음악 세계와는 또 다른 결을 선명하게 드러낼 예정이다. 세 멤버는 앞서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Golden' 커버 영상을 통해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디지털 싱글 아름답고도 아프구나(상아, 초원, 주현)는 비투비의 히트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를 라잇썸 유닛만의 색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를 중심으로 한 담백한 편곡에 세 멤버의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아름다움과 아픔이 교차하는 감정을 깊이 있게 그려냈다.

라잇썸 첫 유닛인 상아, 초원, 주현은 음원 발매와 함께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멤버들은 "연습생 때부터 자주 함께했던 조합이어서 유닛 결성을 듣고 더욱 뜻깊게 느껴졌다"며 "새로운 모습들을 유닛을 통해 발견하고 그 매력들이 팀 활동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기룡 기자 info@thebell.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