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매장 키오스크에 당근페이 결제 버튼 적용
(컴포즈커피 제공) |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컴포즈커피는 지역생활 커뮤니티 플랫폼 당근의 간편결제 서비스 '당근페이'와 손잡고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간편결제를 통해 고객 혜택을 보다 직관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총 17일간, 전국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당근페이로 1500원 이상 현장 결제 시 결제 1회당 당근앱 내 스탬프가 적립된다. 기간 내 스탬프를 총 4회 누적하면 아메리카노(HOT) 1잔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은 행사 기간 중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또한 컴포즈커피는 결제 편의성 강화를 위해 전국 매장 키오스크에 '당근페이 결제 버튼'을 추가 적용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보다 간편하게 당근페이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이번 당근페이와의 협업은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결제 수단으로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브랜드 경험에 즐거움과 편리함을 더하는 프로모션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