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와이 언론사 이미지

에르메스 가방 주는 애니팡 페스타 열린다

게임와이 정지우 기자
원문보기

에르메스 가방 주는 애니팡 페스타 열린다

서울맑음 / -3.9 °
[정지우 기자] 위메이드플레이가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한 '애니팡 페스타'를 개최한다. 또한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서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뉴시즌'을 출시했다.

애니팡 페스타는 서비스 게임 중 한해 동안 주목도가 높았던 게임들에서 진행하는 위메이드플레이의 이벤트로 행사 평균 150만여 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고객 사은 행사다. 올해는 신작이 없었던 지난해 게임 라인업을 이끌었던 '애니팡2'와 '애니팡3', '애니팡4' 등 오리지널 애니팡 시리즈로 구성됐다.

'애니팡 페스타'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페스타' /위메이드플레이



이들 게임은 이용자 모두에게 신년 토정비결, 모바일 부적을 공통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총 4069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각 게임별 경품으로는 6명에게 에르메스 및 루이비통 가방, 안마의자를 비롯해 음료 기프티콘 2026개, 유료 사주 상담권 2026개를 선물하는 애니팡2를 비롯해 애니팡3은 루이비통 가방, 애니팡4는 샤넬 가방, LG스타일러 등을 증정한다.

네 번째 행사를 맞이하며 규모를 키운 애니팡 페스타에는 이용자 소통 무대와 외부 파트너사의 협업도 확대됐다. 회사 측은 카페와 인스타, 유튜브 등 공개·참여형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을 만나며 앱마켓 원스토어는 행사 기간 동안 다운로드, 구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리지널 애니팡 시리즈 3종의 기존 및 신규 이용자라면 누구나 퍼즐 플레이만으로 참여할 수 있는 애니팡 페스타는 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신작급 업데이트를 표방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뉴시즌'은 지난 여름 진행한 이용자 참여 코너 '아이스베어의 실험실'에서 선보인 테스트 콘텐츠에 이용자 의견을 더한 위베베 더퍼즐의 통산 네 번째 시즌이다. 직관적 조작과 타격감을 위한 원색과 심볼형 블록, 이용자 플레이 패턴을 학습한 특수 블록 등이 대표적인 유저 제안 콘텐츠로 꼽힌다. 1만여 명의 설문을 반영한 이번 업데이트는 퍼즐·캐주얼 장르에 대한 이용자들의 수요와 최신 유행을 담아냈다.


위베베 더퍼즐 뉴시즌 /위메이드플레이

위베베 더퍼즐 뉴시즌 /위메이드플레이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를 원작으로 하는 게임의 특징을 감안해 캐주얼게임 팬들과 IP 팬들이 즐길 시네마 플레이도 첫 선을 보인다. 퍼즐 진도에 따라 진행하는 꾸미기 부분을 개편해 영화를 보듯 원작을 전개하는 시네마 플레이는 원작을 더욱 가깝게 즐길 이용자 맞춤 콘텐츠로 준비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뉴시즌으로 이용자 맞이에 나선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업데이트와 함께 곰 삼형제를 주인공으로 경쟁하는 '요리 배틀'과 '디저트 배틀'을 새로운 주간 이벤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