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CJ푸드빌 ‘빕스’, 멤버십 혜택 강화 ‘매니아 2026’ 운영

스포츠W 이유경
원문보기

CJ푸드빌 ‘빕스’, 멤버십 혜택 강화 ‘매니아 2026’ 운영

속보
美특사 "가자지구 평화계획 2단계 개시" 발표
[이유경]

[SWTV 이유경 기자] CJ푸드빌은 빕스에서 우수 고객 프로그램 ‘빕스 매니아 2026’ 운영을 통해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빕스 매니아는 매장 방문 횟수와 이용 실적을 기준으로 ‘매니아 퍼스트’ ‘매니아 플러스’ ‘매니아’ 등급으로 구분된다. 또 연간 2회 이상 방문하고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빕스 프렌즈’ 등급을 운영한다.

빕스는 ‘빕스 매니아 2026’을 통해 선택형 혜택을 도입하며 우수 고객 대상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 [사진= 빕스]

빕스는 ‘빕스 매니아 2026’을 통해 선택형 혜택을 도입하며 우수 고객 대상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 [사진= 빕스]



빕스 매니아 2026에는 선택형 혜택도 도입돼, ‘컬처 클럽’과 ‘고메 클럽’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컬처 클럽은 문화 콘텐츠 티켓 추첨 이벤트와 N서울타워 전망대 이용권 2장이 제공되고, 고메 클럽은 CJ푸드빌 파인다이닝 브랜드 체험단 추첨 이벤트와 어린이 샐러드바 무료 식사권 4장으로 구성됐다. 또 레스토랑 간편식(RMR)이 연 2회 제공된다.

상위 등급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매니아 퍼스트 고객에게는 테일러센츠와 협업한 디퓨저와 샤쉐 세트가 제공되고, 매니아 플러스 고객에게는 디퓨저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 기념일 등으로 예약이 어려운 경우를 대비해 우선 예약권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는 매니아 멤버십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혜택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6년째를 맞는 빕스 매니아 제도는 전년 대비 회원수가 22% 증가했고, 최우수 등급인 매니아 퍼스트 회원수는 2023년 대비 3배 늘었다. 또 빕스 프렌즈 회원도 전년 대비 3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