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메트로신문사 언론사 이미지

미래에셋증권 평촌WM, ‘2026년을 관통할 핵심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메트로신문사 허정윤
원문보기

미래에셋증권 평촌WM, ‘2026년을 관통할 핵심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서울맑음 / -3.9 °
1월 15일부터 5주간 진행
자산배분·투자전략 인사이트 제공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평촌WM은 '변화의 시대, 2026년을 관통할 핵심전략'을 주제로 한 고객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1월 15일부터 2월 12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각 분야 전문가들이 글로벌 자본시장 환경과 주요 투자 자산 별 전략을 종합적으로 조망하고, 실질적인 투자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제는 ▲1주차 '2026년 글로벌 자본시장 전망' ▲2주차 '글로벌채권' ▲3주차 '2026년 ETF 투자전략: 변동성의 시대, 실적에 주목하라' ▲4주차 '코리아 휴머노이드 로봇산업' ▲5주차 '2026년 국내주식 투자전략'로 구성된다.

미래에셋증권 이정훈 투자센터평촌WM 센터장은 "클라이언트 퍼스트(Client First) 원칙 아래 미래에셋 3.0이라는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2026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자산배분과 투자전략 수립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5주간의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중장기적인 투자 방향을 점검하고 고객과 함께 해법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세미나는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평촌WM 지점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참가비용은 무료다. 좌석 수가 제한된 관계로 주제별 선착순 예약을 받는다.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평촌WM을 통해 전화로 사전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