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장사천재' 제목 빠졌다 "'백사장3', 2월 편성 확정…윤시윤 합류" [공식]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장사천재' 제목 빠졌다 "'백사장3', 2월 편성 확정…윤시윤 합류" [공식]

서울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방송인 겸 사업가 백종원의 대표 예능 '백사장'이 돌아온다.

14일 tvN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세계 밥장사 도전기 백사장3'는 작년 4월에 촬영을 마쳤으며, 2026년 1분기 tvN 예능 라인업을 확정하는 과정에서 편성하게 됐다"며 오는 2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전했다.

기존 '장사천재 백사장'에서 '세계 밥장사 도전기 백사장3'로 제목이 바뀌어 방영된다. 타이틀 변경 이유에 대해서 "한식의 글로벌 대중화에 중점을 둔 ‘K-식문화’ 전파 프로그램인 만큼 현 상황을 신중히 고려하는 한편, 프로그램의 본래 취지에 집중하고자 제목을 수정해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백종원, 이장우, 존박, 유리 등 기존 멤버에 윤시윤이 합류한다.





지난해 4월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장사천재 백사장'이 프랑스에서 촬영 중이라며 백종원 목격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높인 바 있다. 백종원이 직접 요리하는 유일한 예능, 한식 불모지 밥장사 도전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백종원은 각종 논란 속 방송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으나, 이미 촬영을 완료한 MBC '남극의 셰프,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는 방영됐다. '백사장3'도 방영되는 가운데 그의 향후 방송 활동 여부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사진='백사장3', 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