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굽네치킨, 美 휴스턴에 텍사스 2호점 개장

조선비즈 민영빈 기자
원문보기

굽네치킨, 美 휴스턴에 텍사스 2호점 개장

속보
美특사 "가자지구 평화계획 2단계 개시" 발표
미국 휴스턴에 문을 연 굽네치킨의 텍사스 2호점 ‘케이티점.' /지앤푸드 제공

미국 휴스턴에 문을 연 굽네치킨의 텍사스 2호점 ‘케이티점.' /지앤푸드 제공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미국 텍사스 휴스턴 지역에 신규 매장 ‘케이티점’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케이티(Katy)점은 텍사스에 개장한 2호점으로, 1호점을 낸 지 2년 만에 문을 연 매장이다.

신규 매장이 있는 케이티는 텍사스주 휴스턴 서쪽에 있는 교외 도시다. 주거와 상업, 오피스 기능이 모두 결합한 복합 상권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아시안과 히스패닉 인구가 증가하면서 아시안 음식과 한식·치킨의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어 성장 잠재력이 높은 지역으로 평가된다.

케이티점의 대표 메뉴는 ‘UFO 치킨’과 ‘고추 바사삭’이다. UFO 치킨은 두 가지 종류의 오븐구이 치킨을 치즈퐁뒤와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여러 명이 나눠 먹기 좋은 플래터 구성으로 인기가 높다. 고추 바사삭은 청양고추가 들어간 파우더를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메뉴로 매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굽네치킨은 직장인을 위한 점심시간 세트 프로모션과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주말 번들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 지역 학교 및 교회, 아시안 커뮤니티 및 현지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해 현지 고객과의 접점도 강화하고 있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앞으로 미국을 포함한 해외 매장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형 가성비 메뉴를 확대하고 현지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했다.

민영빈 기자(0empty@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