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ASDF코리아 신제품 '인게이지' 리미티드 무드 강조…마그네틱 패널 커스텀으로 주목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ASDF코리아 신제품 '인게이지' 리미티드 무드 강조…마그네틱 패널 커스텀으로 주목

속보
美특사 "가자지구 평화계획 2단계 개시" 발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ASDF코리아(브랜드 베이프테이프)가 신제품 전자담배 디바이스 '인게이지(ENGAGE)'를 출시하며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다.

베이프테이프는 특유의 스트릿 감성 무드를 기반으로 한 브랜딩을 이어오고 있으며, 다양한 셀럽과의 콜라보를 비롯해 대학교 축제 행사 및 팝업스토어 운영 등 적극적인 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꾸준히 확대해 왔다. 이번에 공개된 '인게이지'는 이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더해 디바이스 본연의 성능과 완성도를 강화한 하이엔드 스펙 제품으로, 리미티드 무드를 강조한 디자인 콘셉트와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내세운 점이 특징이다.

ASDF코리아 측은 인게이지를 "정교하게 설계된 하이엔드 스펙 디바이스"로 소개하며, 사용자가 가장 민감하게 느끼는 누수, 출력 안정성, 맛 표현을 중심으로 설계를 고도화했다고 밝혔다. 특히 인게이지는 누수에 대한 걱정을 줄일 수 있도록 구조적으로 설계됐으며, 출력은 강하게 유지하면서도 맛 표현은 더 선명하게 구현하도록 퍼포먼스 밸런스를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장시간 사용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출력 유지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이를 통해 전반적인 사용 만족도와 퍼포먼스 지속성을 높였다. 편의 기능으로는 '스마트 와트 메모리 기능'이 적용돼 눈길을 끈다. 해당 기능은 마지막 설정값을 저장한 뒤 동일 코일을 연결하면 자동으로 세팅이 적용되는 방식으로, 반복 설정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사용 환경을 보다 직관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디자인과 커스터마이징 요소 역시 인게이지의 핵심 차별점이다. 인게이지에는 분리되는 마그네틱 패널 구조가 적용돼 사용자가 나만의 아트를 더할 수 있으며, 향후 출시될 ASDF코리아의 다양한 컬러 및 콜라보 패널로 교체해 커스텀 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기의 성능뿐 아니라 개인 취향을 반영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한 것으로 평가된다.

카트리지는 리필 가능 방식으로 실사용 효율성을 확보했으며, 흔들림이나 기압 변화 등 외부 환경에서도 밀폐력이 유지될 수 있도록 다중 씰링 구조 기반 카트리지 설계를 적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베이프테이프 관계자는 "인게이지는 브랜드 무드와 하이엔드 퍼포먼스를 균형 있게 담아낸 신제품"이라며 "커스터마이징까지 고려한 구조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고, 제품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