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애플, 월 12.99달러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앱 번들 출시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애플, 월 12.99달러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앱 번들 출시

서울맑음 / -3.9 °
[황치규 기자]
[사진: 셔터스톡]

 [사진: 셔터스톡]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애플이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지원하는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구독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테크크런치가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크레에이터 스튜디오는 월 12.99달러 또는 연 129달러에 영상, 음악, 그래픽 디자인을 위한 6개 주요 앱과 아이워크(iWork)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번들에는 맥과 아이패드용 파이널 컷 프로, 로직 프로, 픽셀메이터 프로가 포함되며, 맥 전용 모션, 컴프레서, 메인스테이지도 함께 제공된다. 대학생과 교육자들은 월 2.99달러, 연 29.99달러에 구독할 수 있다. 신규 구독자는 1개월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애플은 이번 발표와 함께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를 구성하는 각각의 앱들에 새로운 기능들도 추가했다. 맥과 아이패드용 파이널 컷 프로에는 사운드바이트 검색, 시각적 탐색, 비트 감지 기능이 추가되며, 아이패드 버전은 몽타주 메이커와 자동 크롭 기능을 지원한다. 로직 프로에는 신스 플레이어, 코드 식별, 자연어 검색 기능이 탑재되며, 픽셀메이터 프로는 아이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확장된다. 이 외에도 모션 그래픽 제작을 위한 모션, 출력 설정을 최적화하는 컴프레서, 맥을 악기나 보컬 프로세서로 변환하는 메인스테이지가 포함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