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선호 사양 기본 적용… G70 연식 변경 모델 출시

파이낸셜뉴스 김동찬
원문보기

선호 사양 기본 적용… G70 연식 변경 모델 출시

서울맑음 / -3.9 °
'2026 G70 및 G70 그래파이트 에디션' 제네시스 제공

'2026 G70 및 G70 그래파이트 에디션' 제네시스 제공


제네시스가 브랜드 대표 럭셔리 스포츠 세단 G70·G70 슈팅 브레이크의 연식변경 모델 '2026 G70 및 G70 슈팅 브레이크'와 신규 에디션 'G70 그래파이트 에디션'을 12일 출시했다.

2026 G70와 G70 슈팅 브레이크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사양들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향상시켰다. 판매 가격 인상은 최소화하고 스포티한 감성을 한층 강화한 새로운 에디션 추가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것이 제네시스의 설명이다.

제네시스는 2026 G70 및 G70 슈팅 브레이크에 선택 품목이었던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운전석 자세 메모리 시스템 △운전석 인텔리전트 시트 △동승석 럼버서포트 △전동식 조절 스티어링 휠이 포함된 컴포트 패키지를 기본화해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 또한 차량 후면부에 제네시스(GENESIS) 레터링을 제외한 모든 레터링을 삭제해 깔끔하고 모던한 후면 디자인을 구현했다.

G70 그래파이트 에디션은 스포티한 감성을 더욱 강조한 모델이다. 가솔린 3.3 터보 단일 파워트레인으로 운영되며 최적화된 주행 및 제동 성능을 갖추고 전용 스포츠 내?외장 사양을 비롯해 다양한 편의 사양을 대거 적용했다. 특히 지상고를 10mm 낮춤에 따라 역동적인 이미지를 연출하고 무게 중심을 낮춰 차체 반응 민첩성과 주행 안정감을 향상시켰으며 브레이크 패드의 성능을 개선해 제동 응답성을 높였다.

아울러 외장에는 △유광 블랙 사이드 미러 △19인치 다크 스퍼터링 휠 △브렘보 블랙도장 모노블럭 4P 브레이크를 적용하고 내장에는 △스포츠 전용 나파 가죽 시트와 헤드라이닝 및 필러 트림 스웨이드 내장재가 포함된 에디션 전용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을 탑자해 역동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eastcold@fnnews.com 김동찬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