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경량·경량·경량' 샤오미, 초슬림 배터리·초경량 청소기·무선 이어폰 출시 [뉴템]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원문보기

'경량·경량·경량' 샤오미, 초슬림 배터리·초경량 청소기·무선 이어폰 출시 [뉴템]

서울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샤오미코리아가 초슬림 마그네틱 보조 배터리와 초경량 진공청소기, 가성비 무선 이어폰 등 경량 중심 신제품 3종을 12일부터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초슬림 설계의 ‘샤오미 울트라 씬 마그네틱 보조 배터리’ ▲860그램 초경량 무선 청소기 ‘샤오미 진공청소기 피30’ ▲2만원대 가격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레드미 버즈 8 라이트’로 구성됐다. 샤오미코리아는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을 통해 일상 속 부담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샤오미 울트라 씬 마그네틱 보조 배터리는 두께 6밀리미터, 무게 98그램의 초슬림·초경량 설계를 적용했다. 최대 15와트 무선 고속 충전과 유에스비 타입시 기준 최대 22.5와트 유선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유·무선 동시 충전도 가능하다. 정밀한 마그네틱 정렬 구조를 적용해 충전 중에도 안정적인 부착을 유지하며, 샤오미 스마트폰뿐 아니라 아이폰과 삼성 갤럭시 주요 기종과의 폭넓은 호환성을 제공한다. 5000mAh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10중 안전 보호 설계를 통해 발열과 과전압, 과충전 등을 방지한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7만4800원이다.


샤오미 진공청소기 P30은 본체 무게 860g으로 손목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최대 50에어와트 흡입력과 분당 11만 회전하는 고속 모터를 적용해 미세 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4개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에코 모드 기준 최대 4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브러시 구성과 200밀리리터 대용량 먼지통, 유에스비 타입시 충전 방식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9만4800원이다.

레드미 버즈 8 라이트는 최대 42데시벨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지원하는 무선 이어폰이다. 듀얼 마이크와 인공지능 기반 소음 억제 기술을 통해 통화 품질을 강화했으며, 단일 충전 기준 최대 8시간, 충전 케이스 포함 최대 36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5.4를 지원하며, 블루·블랙·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2만7800원이다.

샤오미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조 배터리 구매 시 타입시 충전 케이블을, 진공청소기 구매 시 전용 필터 키트를 제공하며, 무선 이어폰 구매 고객에게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프리미엄 체험권을 증정한다.

샤오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가벼운 무게와 합리적인 가격을 중심으로 사용자 일상에 실질적인 편의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