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파크론, 층간소음방지매트 부문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국제뉴스
원문보기

파크론, 층간소음방지매트 부문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서울맑음 / -3.9 °
[권찬민 기자]

매트 전문기업 파크론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층간소음방지매트 부문 3년 연속 대상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올해 조사는 전년 대비 참여자가 약 32만 명에서 약 45만 명으로 약 40% 이상 증가해 소비자 기반의 공신력이 더욱 강화되었다.

파크론은 연속 3년 수상 브랜드로서 층간소음 저감 성능, 안전성, 내구성 등 핵심 지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타 브랜드 대비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파크론은 1993년 설립 이후 꾸준한 기술 연구로 아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매트를 개발해왔다.

파크론 PVC 롤매트는 1.7cm, 2.2cm 두가지 두께로 층간소음을 최대 63% 감소시키며, 낙하 충격 완화에서도 약 86% 감소 수치를 보여 높은 안전성을 입증했다. 여기에 더해 파크론은 2026년 신제품 '맘쏙 TPU 퍼즐매트'를 출시하며 층간소음 카테고리에서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했다. 누구나 쉽게 시공할 수 있는 편의성과 파크론의 기술력이 적용된 충격흡수 구조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아 런칭 초기부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파크론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주는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가 계속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매트를 연구·개발하며, 변함없이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