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MZ세대 겨냥 미니 독감공제'…새마을금고보험, 간편·저렴 상품 선봬

문화뉴스
원문보기

'MZ세대 겨냥 미니 독감공제'…새마을금고보험, 간편·저렴 상품 선봬

서울맑음 / -3.9 °
[정성훈 기자]

(더쎈뉴스 / The CEN News 정성훈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가 1년 만기와 간편한 가입 절차를 앞세운 '무배당 MG 다이렉트 미니 독감공제'를 내놨다.

이 상품은 공제 기간이 짧고 구조가 단순한 미니 공제 형태로, 합리적인 소비 패턴을 보이는 MZ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설계됐다.

특히 다이렉트 채널에서 가입할 수 있도록 해, 회원들의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이 크게 강화된 점이 특징이다.


MG 다이렉트 미니 독감공제는 20세~70세까지 모든 연령대가 가입할 수 있으며, 남성은 연 2,900원, 여성은 연 3,510원의 동일한 공제료가 적용된다.

신청과 동시에 1회만 납입하면 되고, 면책기간 10일이 지나 독감 진단과 독감 항바이러스제 처방이 이뤄진 경우 보장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과 웹에서는 독감공제를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까지 새롭게 마련돼 눈길을 끈다.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 회장은 "회원들이 모바일 및 웹을 통해 경제적인 가격에 쉽게 공제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회원 요구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지역사회와 회원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쎈뉴스 / The CEN News) 정성훈 기자 until03@naver.com

<저작권자 Copyright ⓒ 더쎈뉴스(The CE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