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인더뉴스 언론사 이미지

삼성화재 ‘주택화재플랜’ 출시…우리집 화재부터 이웃집 배상까지

인더뉴스 문승현
원문보기

삼성화재 ‘주택화재플랜’ 출시…우리집 화재부터 이웃집 배상까지

서울맑음 / -3.9 °
사진ㅣ삼성화재

사진ㅣ삼성화재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화재(대표이사 사장 이문화)가 다이렉트 채널에서 '주택화재플랜'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아파트·주택·빌라 등 다양한 주거형태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화재손해와 생활속 위험을 하나의 상품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화재 발생시 우리집 손해는 물론 불이 인접주택으로 번지며 발생하는 배상책임까지 보장해 주거공간내 사고부담을 줄여줍니다.


또 겨울철 기온 급강하로 빈번하게 발생하는 동파로 인한 누수사고를 비롯해 급배수시설 누출손해, 강·절도로 인한 가재도난 등 일상적인 주거위험 전반을 함께 대비할 수 있습니다. 화재사고로 거주가 어려워진 때에는 숙박비·식비 등 임시거주비를 지원해 사고 이후 생활공백까지 실질적으로 보장합니다.



이미지ㅣ삼성화재

이미지ㅣ삼성화재



가입과 보상절차는 간편합니다. 판매수수료 없는 다이렉트 상품으로 합리적인 보험료를 제공하면서 보상청구는 모바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겨울철 화재와 동파로 인한 누수사고는 주거공간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위험"이라며 "주택화재플랜은 고객이 실제 걱정하는 생활속 위험을 중심으로 보장을 구성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계절과 생활환경에 맞춘 실질적인 주거안전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부연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