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모델이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2'에 출연한 치킨보스 김호윤 셰프와 협업한 '치킨보스 봄나물새우죽'을 선보이고 있다. BGF리테일 제공 |
[파이낸셜뉴스] CU는 넷플릭스 요리 경연대회 시리즈 '흑백요리사2'의 키친보스 김호윤 셰프와 손잡고 프로그램 속 메뉴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CU에서 출시되는 상품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의 호평을 받았던 메뉴를 재현한 '봄나물 새우죽'과 김호윤 셰프의 레시피로 빚어낸 '갓김치 만두'다.
오는 14일에 출시되는 봄나물 새우죽은 유채와 미나리 등 봄나물과 새우로 맛을 낸 제품이다. 이어 27일에는 분홍색 만두피에 갓김치를 넣어 만든 갓김치 만두를 선보인다.
CU는 이번 봄나물 새우죽 출시를 앞두고 포켓CU에서 예약구매를 진행한다. 예약구매는 13일부터 가능하며 16일부터 지정한 점포에서 픽업할 수 있다.
김소희 BGF리테일 가정간편식(HMR)팀 상품기획자(MD)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리 경연대회 속 화제의 메뉴를 고객들도 직접 맛볼 수 있도록 키친보스 김호윤 셰프와 협업해 편의점 상품으로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CU는 최신 이슈를 반영한 속도감 있는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