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러닝 크루 프로그램 9기 출범

뉴스1 배지윤 기자
원문보기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러닝 크루 프로그램 9기 출범

속보
비트코인 3% 이상 상승, 9만7000달러 회복

도쿄 마라톤 목표 소비자 대상 러닝 트레이닝 진행



라이브스웨트 9기 오리엔테이션 현장에서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동아오츠카 제공)

라이브스웨트 9기 오리엔테이션 현장에서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동아오츠카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동아오츠카는 체험형 러닝 크루 프로그램 '포카리스웨트 라이브스웨트'(#LIVESWEAT) 9기를 출범한다고 12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라이브스웨트는 2018년 1기를 시작으로 운영 중인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직접 경험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라이브스웨트 9기는 포카리스웨트 및 포카리러너스 공식 SNS를 통해 공개 모집한 50명을 선발했으며, 2026년 3월 1일 도쿄마라톤 참가를 목표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전 마라톤 국가대표 권은주 감독의 지도 아래 8주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러닝 트레이닝에 참여한다.

트레이닝 기간 동안 참가자 전원에게 포카리스웨트 음료 지원을 비롯해 다양한 러닝 물품이 제공되며 도쿄마라톤 대회 기간에는 참가자들의 컨디션 관리를 위한 현장 컨디셔닝 지원도 함께 진행된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포카리스웨트 라이브스웨트는 소비자와 함께 땀 흘리며 스포츠의 가치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경험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