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마뗑킴, 케이스티파이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마뗑킴, 케이스티파이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

속보
비트코인 3% 이상 상승, 9만7000달러 회복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하고하우스는 자사 투자 브랜드 ‘마뗑킴’이 글로벌 기업 ‘케이스티파이’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하고하우스

사진=하고하우스


이번 협업은 2023년 첫 컬렉션 출시 당시 거둔 성과에 힘입어 성사됐다. 케이스티파이와 첫 컬렉션은 출시 당일 온라인 기준 완판을 기록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과 중화권 시장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신규 컬렉션은 ‘언박싱’을 테마로 포장을 여는 순간의 설렘과 기대감을 마뗑킴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찢긴 종이와 떼어낸 스티커, 얽혀 있는 박스 테이프 등 언박싱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남는 흔적에서 영감을 받아 정제되지 않은 질감과 브랜드 특유의 거친 분위기를 액세서리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은 총 7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흰 종이가 찢어지며 실버 로고가 드러나는 ‘페이퍼 케이스’, 박스를 열었을 때 마뗑킴 의상이 가득 담긴 모습을 구현한 ‘언박싱 케이스’ 등이다.

함께 출시되는 한정판 ‘마뗑킴 키체인 참’도 있다. 열쇠와 체인, 태그 등 일상적인 요소에서 착안해 디자인한 이 제품은 휴대폰 케이스뿐 아니라 가방이나 팬츠 루프 등 다양한 곳에 연출할 수 있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첫 협업 당시 국내 비롯한 글로벌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두번째 협업이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마뗑킴 특유의 자유롭고 러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확장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