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한국레노버, 8년째 아동양육시설 지원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한국레노버, 8년째 아동양육시설 지원

서울맑음 / -3.9 °
[석대건 기자]
[사진: 한국레노버]

[사진: 한국레노버]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한국레노버가 8년째 아동양육시설 지원 활동을 진행했다. 한국레노버는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과 협력해 아동양육시설 아동들에게 선물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온기빙(Love On Giving) 일환으로, 이번 활동은 8년째 지속하고 있는 지역사회 나눔 캠페인의 하나다.

경기 동두천의 동두천아동센터, 충남 금산의 향림원, 경남 함양의 성민보육원 3곳이 지원 대상이다. 각 시설은 아동들의 일상 보호와 교육, 정서 지원, 자립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레노버는 연말연시를 맞아 준비한 선물을 각 시설에 전달했다고 전했다.

한국레노버는 매년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그동안 상록보육원, 신망원, 홀트아동복지회, 메이크어위시 등과 협력했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충남 아산시 소재 초등학교에서 디지털 교육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는 "8년째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아이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뜻깊었다"며 "2026년에도 한국레노버는 '러브 온 기빙'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