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제22회 1,2학년대학축구대회' 예선 막바지로 향하는 조별 예선...본선 진출 향한 막판 승부 예고

인터풋볼
원문보기

'제22회 1,2학년대학축구대회' 예선 막바지로 향하는 조별 예선...본선 진출 향한 막판 승부 예고

속보
이 대통령 "한일회담서 '한중일 공통점' 찾아 협력 필요성 강조"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한국대학축구연맹(회장 박한동)이 주최하는 '스포츠 중심도시 김천 제22회 1,2학년대학축구대회' 조별예선 5일차 일정이 이어지는 가운데, 11일(일) 김천시 일대에서 총 8경기가 펼쳐졌다. 다득점 경기와 접전이 펼쳐지며 각 조의 본선 진출 학교가 점차 명확해지고 있다.

동원대학교는 대구과학대학교를 상대로 스코어 4-2 승리를 거두며 본선 진출 티켓을 거머쥐었다. 중앙대학교는 대경대학교를 상대로 스코어 5-0 완승을 거두며 당당히 본선 진출을 확정지었다.

경희대학교는 용인대학교를 2-1로 제압하며 조별 예선을 무패로 마무리, 조 1위로 본선에 올랐다. 수성대학교는 대신대학교를 상대로 스코어 6-2 승리를 거두며 본선 진출을 확정했고, 전주기전대학교는 제주관광대학교를 3-1로 제압하며 본선에 올랐다.

명지대학교는 안동과학대학교를 3-0으로 제압 후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보여줬다. 동아대학교와 예원예술대학교는 예원예술대의 극장 동점골로 예원예술대가 본선행 티켓을 따냈다.

조별 예선이 막바지로 향하면서 각 팀의 경쟁도 한층 치열해지고 있다. 아직 본선 진출팀이 확정되지 않은 조에서는 마지막 경기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접전이 이어지고 있다. '제22회 1,2학년대학축구대회'는 내일을 마지막으로 예선 경기를 치른 뒤, 본격적인 토너먼트 경쟁에 돌입할 예정이다.

[제22회 1,2학년대학축구대회 조별예선 5일차 경기결과]


대구과학대학교 2 - 4 동원대학교
중앙대학교 5 - 0대경대학교
구미대학교 2 - 5 칼빈대학교

경희대학교 2 - 1 용인대학교
대신대학교 2 - 6 수성대학교
제주관광대학교 1 - 3 전주기전대학교

명지대학교 3 - 0안동과학대학교
동아대학교 1 - 1 예원예술대학교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