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선빈이 생일 선물로 받은 돈 봉투의 정체를 공개했다.
9일 오후 이선빈은 팬과 소통 중 최근 자신의 생일 일상 게시글에 올렸던 돈 봉투에 대해 밝혔다.
이선빈은 "열두시 되기 전에 와서 축하해달라고 땡깡부렸더니 집에 있는 현금 여러 장이랑 백원 오백원도 담긴 용돈 선물도 받았다. 마구잡이 용돈"이라고 밝히며 해당 돈봉투가 도경수의 선물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선빈은 "용돈 많이 줬어 도선생님이. 근데 팔백원이 너무 킹 받는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돈 봉투 의외의 주인공 도경수는 이선빈과 9년째 공개 열애 중인 이광수의 절친이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
앞서 7일 이선빈은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2026.01.07 my B-day. 아주 게으르고 나태하게 보내서 행복했던 나의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해요!!"라는 게시글을 게재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여러 번 축하를 받은 순간을 기록하며 '이진경 생축'이라고 적힌 돈 봉투도 공개해 화제된 바 있다.
네티즌은 이선빈과 도경수의 우정에 "둘이 이렇게 친하다니", "여자 이광수 대하듯이 하네", "진짜 찐친 패밀리다", "모두 함께 친한 거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을 표하고 있다.
한편, 도경수와 이광수는 tvN 예능 '콩콩팡팡'부터 디즈니+ '조각도시'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만나 절친 호흡을 선보인 바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이선빈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